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순천 맛집, 이마트 (마약) 빨간오뎅!!

by 소물꽁이 2021. 7. 17.
 

요즘..전남 순천 맛집 이마트, 빨강오뎅의

댕댕이가 되었다.
중독성있는 매운맛에 무려 3번을

방문했지만 만나지 못해 애뜻해져서

그런 듯 하다.

 

그렇다면 바아로!!

빨간오뎅의 자태 소개하겠소!

 

3번이나 실패 한 탓에? 덕분에! 점심쯤

빨간오뎅을 사수하러 방문했다.

 

역시 이른방문에 오뎅이 아주 많다!!!

일전에 빨간오뎅의 사수를 실패한 날

사장님께 남은 빨간오뎅 국물을 부탁해

종이컵담아 맵지 않은오뎅을

찍어 먹은적이 있었다

그정도로 먹고싶었다...

진상의 모습에도 불구하고 

그모습을 보고 뿌듯하셨는지(나의생각)

빨간오뎅의 조리과정을 적극!!

들을 수 있었다 크크

좋은어묵(안매운어묵)은 팔린다음

바로바로 준비된 오뎅(재료)를 넣으면 팔 수 있지만,

매운어묵의 경우 적어도 3시간은 양념이 배어들수 있도록 시간을 둬야된다고 한다.

 

그래서 늘 매운오뎅은 다 팔리고 나면 만날 수 없었나 보다ㅜ

 

하지만 좋은오뎅(안매운 오뎅)도 맛있다!!!

이곳의 순천 이마트 빨간오뎅의 장점인 탱글탱글한 식감 때문인것 같드아 ><

다른 오뎅과 비교해보면..겨울에 붕어빵과 함께파는 오뎅의 경우

너무 오래 물에 있어 그런것 인지 입에 넣자마자

누그러질때가있다. 입안에서 녹는맛이 아니라..

끼하고 오뎅이 입안에서 부서지는 느낌이랄까....

하여..내마음도 무너진다.... ㅜㅜ 맛을 느끼지 못 한채 살찌는 느낌

365일 다이어트 중이니ㄲ ㅏㅏㅏㅏㅏㅏ악

 

그러므로 빨간오뎅을 맛보지 못하더라도 좋은오뎅도 단연코! 오케이!!

 

 

사장님의 뒷모습이 찍혔다. 아 마감시간이 적혀있엇네..

리뷰쓰면서 보았네 아 뭉칭이!!!! 일찍 마감하는거였구나..

그래 눈이 안좋으면 몸과 입이 고생하는것인가..으아ㅏㅏㅏㅏ

 

포장마차 느낌!!! 술은 안판다 당연하다!!!

 

포장마차 느낌난다 이런거 보면 꼬옥 생각나는 만화가 있다!

검정고무신의 만찐두빵이 생각난다 나는 어느 세대인가?

 

사수한 순천 이마트 매운오뎅은 집으로 포장해서

빨간어묵포차 이모님의 조언에 따라 사알짝 끓여보았다.

 

접시에 덜어 여러개 먹으니 매운감이 있다.

그래서 수저로 여러개로 쪼갠 후 국물에 적셔 먹으니 환상적!!

 

다음엔 물떡도 도오전!!!!!!!!!!!!!! 아 또 먹고싶다 이밤에 침나온다.

그럼 빨간오뎅리뷰 끝!!

p.s 저는 매운음식을 아주 사랑하고 지향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소서!!!

여기까지 순천 맛집 매운오뎅 리뷰!! 끝. 오뎅 알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