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셀프헤어라인 왁싱 후기[바디네이처,body natur]

by 소물꽁이 2021. 8. 6.

셀프 헤어라인 왁싱 후기[바디네이처, body natur]

 

안녕하세요 소물꽁이입니다

제가 스킨 플래닝은 했는데, 헤어라인은

역시 왁싱으로 관리해야 될 것 같아

셀프 헤어라인 왁싱을 시도해보았어요

 

그리고 그 후기를 공유 하고자 합니다

 

셀프 헤어라인 왁싱
[feat. 바디네이처(body natur)]

 

제품은 바디네이처(body natur)를 사용!

온라인에서 약 6,0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박스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왁싱제품

 

과거에 팔을 제모하고, 

여러 장이 남아있어 이마 헤어라인

왁싱을 시도 해 보았어요

 

제품 내용물(스트립 8장, 피니싱 4장)

 

안에 내용물을 살펴보면!

스트립 8세트, 피니싱티슈 4세트,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양쪽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총 16번을 사용 할 수 있어요!

 

 

제품 안에있는 스트립 사진

 

사용방법

 

▶ step 1: 두 개의 스트립을 천천히 떼어

   냅니다         

 

▶ step 2: 털이 자라는 방향으로 스트립

   을 붙이고 단단히 고정합니다              

 

▶ step 3: 피부를 팽팽하게 잡은 뒤 다른

   손으로는  스트립을 잡고 털이 자라난

   반대방향으로 빠르게 떼어냅니다

 

▶ step 4: 왁싱 후 피니싱 티슈로 잔여물

   을 깨끗하게 닦아냅니다

 

 

사용방법
제품 뒷면에 있는 설명서 사진

 

왁싱 tip 

 

▶ Tip 1: 이마의 왁싱은 잔머리 부분에

   정확히 스트립을 부착해야 하므로

   조각으로 잘라 진행했어요

 

▶ Tip 2: 피부에 자극이 일어나므로 

    꼭! 쿨링기를 준비 해 놓은 후 곧바로

    마사지를 해줘 자극을 줄여 주어야

    합니다 (저는 추가로 왁싱이 모두

    끝난 후, 차가운 알로에 젤로 팩을 해

    마무리 작업을 진행했어요)

 

▶ Tip 3: 피니싱 티슈를 너무 많이 사용 

    해 다 떨어졌을 경우에는, 화장 지우

    는 오일을  물티슈에 묻혀서 떼어내

    듯 닦아내면 닦아져요!

 

껍질-사진
왕창 써버린 피니싱티슈 사진

 

 

바디네이처 이마 왁싱 후기

 

아래 사진과 같이

잔머리 제거가 손쉽게 된다는

점에서 뿌듯했어요

 

결론은 아팠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

 

왁싱-머리-사진
조각으로 잘라 진행했던 왁싱 후 사진

 
헤어라인 왁싱 추천 & 비추천

 

저의 왁싱은 성공했지만, 
솔직 후기인 만큼,
강력 추천은 아니에요!!

그 이유는 아픈 만큼 자극이 되기 때문에
피부가 약하신 분은 오히려 피부가 뒤집어
질 수 있다고 생각해서입니다!

그러므로 참고해 주세요^^

 

바디네이처 이마 왁싱 성공 사진

 

마지막으로 왁싱 성공 사진

올리며 마칠게요!

황비홍처럼 이마가 반짝반짝

빛나죠? 저는 대 성공이었습니다

스킨 플래닝 받고 피부가 좋아져서

좋았는데 이마까지 하니

진정한 깐 달걀 피부가 되었어요

 

 

헤어라인-사진
부끄럽지만 왁싱 후 쌩얼 사진

 

 

왁싱-사진
왁싱 후 뿌듯한 이마 사진

 

이마가 더 볼록해 진 것 같아요!

 

옆라인 모습